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이/베트남여행기

푸꾸옥 살린다리조트 마지막 날 아침~

by 더근댁 2022. 12. 27.

 

 

푸꾸옥 살린다리조트 (1) 객실과 정원 & 수영장

베트남여행 Day3. 드디어 푸꾸옥. 드디어 리조트. 생애 처음 외국 휴양지 리조트에 와본다. 국내여행에서는 굳아 리조트를 선택할 일이 아직 없었고 별로 좋아보이지도 않았다. 그런데 베트남 푸

lavespa.tistory.com

 

 

푸꾸옥 살린다 리조트 (2) 조식 & 수영장

2023.01.04 - [여행사이/베트남여행기] - 푸꾸옥 살린다리조트 (1) 객실과 정원 & 수영장 푸꾸옥 살린다리조트 (1) 객실과 정원 & 수영장 베트남여행 Day3. 드디어 푸꾸옥. 드디어 리조트. 생애 처음 외

lavespa.tistory.com

살린다리조트 2박 후 마지막날 아침

츄리닝 입고 조식먹으로 고고씽

 

마지막날 먹어본 저 빵이 맛나네 그려. 쥬스도 맛나고 커피도 맛남. 

이날은 빨간 쌀국수

 

떠나는 길 차도 내어주시고. 

시원한 생강맛이 나는 음료였다. 

 

 

 

 

 

 

금새 도착한 푸꿕공항에 들어서 비행기 시간을 확인하니 헛웃음이 ㅋㅋㅋ

순탄하게 가면 비엣젯이 아닌건가. 

예약한 비행기 시간이 2시간 뒤로 바뀌어 있다 ㅋㅋㅋㅋㅋ 미쳐 진짜. 

그리고 그 30분 뒤에 없던 비행기도 생겨있다. 느무한거 같다 진짜.

항공편 나아지면 푸꾸옥에 재방문의 120%

푸꾸옥 공항 내 있는 카페 커피는 진짜 베트남에서 먹어본것중 최악이었다. 

최소한 아메리카노랑 카페라테는 시키지말아요...

 

 

 

 

 

 

 

공항에서 또 주섬주섬 담아본 주전부리. 

두리안맛 ㅋㅋㅋㅋ 내가 말할때마다 남편이 악소리낸다 ㅋㅋㅋㅋㅋ 입다물고 대기함. ㅋㅋ

그래도 막상 타니 한국이 금방 아닌 금방. 

예정에 없던 겨울휴가 잘 댕겨왔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