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사이/인사말

출산 축하 문구, 메세지 모음

by 더근댁 2021. 2. 21.

 


 

벌써 겨울이 끝나고 봄이 되었나 봅니다. 

바람의 온도가 달라진게 느껴지네요. 봄이면 여기저기서 결혼 소식도 많이 들리지만 그만큼 출산의 소식도 많이 들리지요. 

가까운 친척 지인의 출산 소식을 들으면 출산의 고통을 겪어보지 못한 저도 안도의 한숨이 나고 기쁜 마음이 듭니다. 더욱이 10개월이라는 긴 임신기간을 거쳐 만난 예쁜 아가이니 부모님이 되신 분들의 기쁨 또한 얼마나 클까요. 

 

기쁨은 나눌수록 더 커진다고 하니 마음을 담은 문자나 카톡 메일등으로 축하 메세지를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요.

짧은 인사말일지 몰라도 받으시는 분에겐 큰 기쁨과 힘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

 

오늘은 출산을 맞이한 지인분들에게 보낼 수 있는 축하 인사말 문구들을 정리 해 보았습니다.

상황에 맞게 수정해 쓰시면 좋고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 부탁드립니다. 

 

 


출산 축하 문구 메세지 모음

*

출산 축하드립니다. 귀하고 예쁜 천사가 드디어 세상에 나왔네요. 앞으로도 건강하고 예쁜 아이로 무럭무럭 자라나길 기원합니다. 

*

(득남/득녀)를 축하합니다. 오래동안 기다린 아기와의 만남 축하드리며 산모와 아기의 건강과 빠른 회복을 기원합니다. 

*

사랑스런 아기의 탄생을 축하하며 산모와 아기 모두 건강하고 잘 회복하길 바랍니다. 

*

예쁜 아기의 탄생 소식에 기쁜 마음을 전합니다. 엄마, 아빠와 아기의 첫 만남을 축하합니다. 

*

순산하셨다는 소식 들었습니다. 출산의 고통을 겪어보지 못한 저도 덩달아 안도의 한숨이 나고 기쁜 마음이 듭니다. 더욱이 오랜 기다림 뒤에 만난 예쁜 아가이니 엄마 아빠의 기쁨은 얼마나 클까요. 예쁜 아가 앞으로도 건강하고 무럭무럭 자라나길 바랍니다. 더불어 산모의 건강과 빠른 회복을 기원합니다. 

 

*

예쁜 공주님의 탄생을 축하합니다. 두 분을 꼭 닮아 예쁜 아기 건강하고 예쁘게 크길 기원할게요. 행복한 가정 이루세요.^^

*

멋진 왕자님이 건강히 세상에 탄생했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오래 기다려 온 날이라 기쁨이 더 크네요. 순산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 기쁨과 사랑이 넘치는 날들만 계속 되길 기원합니다. 엄마,아빠 되신 것 축하드려요.^^

*

엄마 아빠가 되신 것을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행복하고 사랑 가득한 가정이길 기원하며 산모와 아기의 건강을 빕니다.

*

언니 출산 축하해요. 순산 소식이 얼마나 기뻤는지 몰라요. 건강하게 태어나 준 조카 정말 기특하네요. 모쪼록 산후 조리 잘 하시고 예쁜 아기와의 만남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

출산 축하해! 드디어 꼬물이가 세상에 나왔구나! 그동안 아가를 만나기 위한 준비로 애 많이 썼을텐데 한시름 놓였겠다. 순산 소식에 나도 얼마나 기뻤는지 몰라. 꼬물이의 든든한 (삼촌/이모) 역할 내가 톡톡히 해 줄테니 산모 몸조리 잘하고 건강 잘 회복하길 바란다. 다시한번 진심으로 축하해!^^

 

 

 



저출산 시대를 걱정하는 요즘 엄마 아빠가 되신 분들 보니 박수받으셔야 마땅합니다.ㅎㅎ

하지만 그보다 예쁜 가족을 꾸리게 된 기쁨이 더 크실 거라 생각됩니다. 태어난 아이들 모두모두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길 바랍니다. 소중하고 기쁜 마음 오래도록 아이와 가족과 함께 나누며 사랑 가득한 가정 이루시길 바랍니다. ^^

축하드려요. 행복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