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사이/인사말

새해 인사말 덕담 설날 문자 모음

by 더근댁 2021. 1. 8.

 


 

 

2021년 신축년

 

 


2021년 새해 인사말 덕담 설날 문자 모음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신축년은 신(辛) + 축(丑)이 합해진 해로 '흰소의 해'라고 합니다. 
새해가 밝고 설날이 되어 인사를 나눌 지인분들이 많으시지요. 새해가 되면 어김없이 얼굴 마주하고 정을 나누던 명절의 풍경도 올해는 힘들 것 같습니다. ㅜㅡ 

 

코로나로 인해 안타까운 마음을 정성스러운 인사말에 담아 보내보면 어떨까요. 이 힘든 시기가 지나가고 모두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길 바라는 마음과, 또 새해 서로에게 좋은 덕담을 담아 인사말로 쓸 수 있는 문장을 만들어 모아 보았습니다. 필요하신 분들께서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해 주시길 부탁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도 화이팅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설날 인사말 모음

 

*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코로나로 인해 많이 지친 마음 따뜻한 떡국 한 그릇으로 든든히 달래 보아요. 새해는 보다 풍요롭고 여유로운 한 해가 되길 기대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신축년 새해, 흰소는 풍요와 여유를 상징한다고 하네요. 흰소의 기운을 가득 받아 새해에는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길 기원하겠소!부자되소!


*
행복한 설날 보내세요. 2021년 계획하신 모든 소망 꼭 이뤄지길 기원합니다. 항상 건강하고 웃음 넘치는 한해가 되길 바랍니다. 행복하소~!


*
즐거운 설날을 맞이하며 얼굴을 마주하고 정을 나누던 작년이 이맘때가 그립습니다. 다시 우리의 건강한 일상을 찾기위해 잠시 멈추는 시기라 생각하며 아쉬운 마음을 달래 봅니다. 2021년은 보다 건강하고 밝은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뜻하신바 모두 이루시길 바라며 가정에 평온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
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지나고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1년 신축년 새해에는 항상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설 연휴 근심,걱정은 잠시 내려두시고 따뜻하고 사랑으로 가득한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이하여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인사 드립니다. 새해에는 뜻하신 바 모두 이루시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하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다사다난 했던 2020년이 가고 희망찬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는 코로나로 심신이 지친 한 해였지만 그만큼 평온하던 일상의 소중함도 알 수 있었던 한해였습니다. 즐거운 설 명절을 맞아 소중한 분들과 함께 따뜻한 정을 많이 나누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새해는 보다 건강하고 희망으로 가득한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이 받으세요. 


*
2021년 신축년에도 언제나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설명절 오가는 길 평안하시고 가족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연휴가 되십시오. 새해 소망하시는 일들 모두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하얀소의 기운만큼 풍요롭고 여유로운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올 한 해도 가정에 평화와 행복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명절 연휴  가족의 따스한 정과 소중함을 느끼며 따뜻한 떡국도 맛있게 드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