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사이/인사말

생일 축하 메시지 모음 (1) 사랑하는 사람의 생일 편

by 더근댁 2021. 2. 24.

 

 


 

 

 

 

 

내게 가장 소중한 사랑하는 사람의 생일.

내 생일을 놓칠지언정 절대 놓치고 지나갈 수 없죠!!

 

축하하고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짧은 메세지카드라도 손수 써서 전달해보는 건 어떨까요?

평소에 잘 하지 못했던 애정표현도 가득담아서 말이죠. 

 

오늘은 사랑하는 사람의 생일에 쓸 수 있는 축하 메세지들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여자친구 또는 남자친구에게, 와이프 또는 남편에게 보낼 수 있는 문구들입니다. 

 

본인의 상황에 맞게 참고하고 수정할 부분은 수정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안에는 필수로 수정하시고 보내시구요. ㅎㅎ 

 

생일을 맞으신 분 생일을 축하드리며 행복하고 사랑 넘치는 하루 보내세요. :)

 

*축하 이미지카드 또한 직접 제작한 이미지니 함게 사용하셔도 됩니다.

단 상업적 이용은 금지입니다.


 


생일 축하 메시지

(1) 사랑하는 사람의 생일 편

 

 

▶여자친구 / 남자친구의 생일 축하 메시지


사랑스런 나의 (여자친구 00)아 (00)번째 생일 축하해. 올해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매해 너의 생일에 가장 먼저 함께하는 사람이 나였으면 좋겠어. 지금까지도 그래왔고 앞으로도 더욱 더 많이 사랑해줄게. 저번에 너가 사고싶다고 했었던 (00)이 생각이 나서 선물로 준비해봤어 마음에 들었으면 좋겠다. 생일 축하하고 사랑해.

00아 처음 함께 맞는 너의 생일이 이렇게 특별하게 느껴질수가 없어. 왜냐하면 내 삶에 00만큼 특별하게 다가 온 사람이 없었으니까. 내가 이렇게 너를 만나 사랑할 수 있게 태어나주어서 너무나 고마워. 사랑해.

Happy birthday! 오늘은 00의 생일 이벤트로 '마법의 지니 (남자친구)'를 선물로 가져왔습니다. 지니 (남자친구)는 선착순 1명 오늘 생일자만 이용가능하며, 이용시간은 오늘 자정까지랍니다. 아끼지 말고 팍팍 써 보세요. :)

00아 해피버스데이~! 생일축하해요. 오늘은 (00)이가 주인공이니 마음껏 즐기고 행복해하자! 오늘같이 행복한 날 나는 너와 함께할 수 있다는 것 만으로도 얼마나 감사한지몰라. 너가 좋아하는 (딸기케잌)도 이미 준비해 뒀으니 함께 촛불키고 신나게 파티도 하자. 태어나주서 고맙고 또 나의 사랑이 되어줘서 고마워 앞으로도 많이 사랑하자 우리♡

와이프 생일 축하 메시지

▶와이프 생일 축하 메시지, 남편 생일축하 메시지

우리가 함께하고 벌써 00번째 맞는 당신 생일이야. 나는 일년 중에 오늘이 가장 특별해. 당신이 태어나지 않았더라면 내가 어떻게 사랑을 배우며 가족의 소중함을 알 수 있었을까. 당신이야말로 내겐 선물같은 사람이야. 이런 마음을 어떻게 표현해도 부족하겠지만, 당신을 생각하며 선물 하나 준비해보았어. 당신 마음에도 들었으면 좋겠다. 항상 곁에 있어주어서 고맙고 사랑해.

마마님 오늘 생신을 감축드리옵니다. 오늘처럼 경사스러운 날에 걸맞게 석찬을 준비해 보았는데 어찌 마음에 드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오늘은 온전히 마마님을 위한 날이니만큼 원하시는 것이 있으시다면 얼마든지 말씀하십시오. 소인 온몸과(?) 마음을 다 바쳐 마마님을 기쁘게 해드릴것이옵니다. 그리고 그보다 먼저 생신을 감축드리고자 작은 선물을 하나 준비했사오니 작은 기쁨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잘 모시고 보필하겠사오니 항상 건강만해주시옵소서. 그리고 마지막으로 많이 사모하옵니다.

 


 
여보 당신 손 잡고 프로포즈하던 날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당신이랑 보내는 (봄)이 (0)년째이네. 당신이 태어난 계절이라 그런가 나도 언젠가부터 (봄)을 좋아하게 되었어. 계절이 바뀌며 (봄)이 되어가는게 느껴지면 나는 올해 당신 생일은 어떻게 보낼까, 무얼하면 당신이 많이 기뻐할까 고민하며 설레곤 해. 그런데 어쩐지 내 이벤트는 늘 제자리인듯도 하다?ㅜㅜ 하지만 내 마음만은 진심가득 사랑가득이니 예쁘게 봐주세요. 당신이랑 결혼해서 매일이 행복해. 세상에 태어나 나와 함께 해줘서 감사해요. 그리고 영원히 사랑해. 


행복한 시간은 빨리 간다더니 정말인가봐. 우리가 함께 한지도 벌써 (0)년째라니 믿기지가 않아. 지난 시간중에 힘들고 고단한 시간도 분명 있었겠지만 당신이 늘 곁에 있어 준 덕분에 씩씩하게 딛고 지나 올 수 있었던 것 같아. 나에겐 세상 우주 유일한 사랑 (00)씨♡ 세상에 태어나 내 곁에 와 주어서 너무나 고마워. 나도 당신의 평생에 그런 듬직한 남편이 되도록 늘 노력할게. 생일 축하하고 많이많이 사랑해. 
 
여보 오늘하루도 수고 많았어. 오늘은 당신 생일인데 너무 바쁘게 보내기만 한건 아닌지 모르겠다. (00)년 전 이날 당신이 세상에 태어나 내게 와준것만으로도 감사한데, 예쁜 우리 (아이)도 선물해 준 당신, 말로 다 할수 없을만큼 너무나 소중하고 고맙다. 앞으로 내가 더 잘할게!!  그리고 오늘을 준비하며 우리 (아이)와 함께 고른 선물이야 예쁘게 써줘. 생일 축하해요 여보. 사랑해. 

(00)엄마 (00)씨 생일 축하해요. 당신은 최고의 아내고 최고의 엄마야. 그리고 그보다 언제나 최고로 아름다운 사람이라는 것. 나는 아직도 당신이랑 눈을 마주치면 두근두근 설레곤해. 앞으로도 변함없이 우리 변함없이 사랑하며 함께하자. 태어나줘서 고마워 사랑해요.00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