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사이/인사말

생일축하 메세지 문자 문구 모음

by 더근댁 2021. 2. 17.

 

 

 


 

 

 

생일 축하 메시지 문자 문구 모음

 

콩그르츄레이숀!

1년에 단 하루 내가 주인공이 되는 생일. 

가족, 가까운 친구, 지인들의 생일에 마음을 담은 따뜻한 축하 메시지로 기쁨을 나누시길 바라요. 

 

생일 대상마다 다르게 제 기준으로 문장들을 만들어 보았으니 본인에게 맞게 수정하거나 참고하셔서 보내시면 좋을 듯합니다.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 부탁드리며 축하받으시는 분께 축하에 축하를 더합니다! 행복하세요!^^ 

 

 

 

 

 

[짧은 생일 축하 문구]

-생일 축하합니다. 늘 행복하시고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생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오늘 하루 누구보다 특별하고 기억에 남는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00님 생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오늘 하루 밝은 웃음 가득하길 바랍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큰 사랑과 행복이 늘 00님과 함께하기를 기원할게요. 

 

-생일 축하해!!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길!

 

-00아 생일 축하해!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즐거운 하루 보내길 바라. 

 

-내 친구 00아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항상 꽃길만 걷길♡

 

 

 

[대상별 생일 축하 문구]

▶ 어머니 생신

어머니 생신 축하드립니다. 항상 말썽만 부리는 (아들/딸)인 저를 키워주시고 사랑으로 보듬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를 세상에 있게 해 주신 어머니의 생신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오늘 하루 누구보다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항상 끝없는 사랑에 감사해요. 사랑해요 어머니♡

 

아버지 생신

아버지 생신 축하드립니다. 아버지 덕분에 오늘의 제가 이렇게 의젓하게 클 수 있었어요. 언제나 든든한 우리 집의 버팀목이신 아버지! 늘 건강하시고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앞으로 효도도 많이 할게요! 사랑합니다. ^^

 

 

 

선생님 생신

00 선생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부족한 저를 이끌어 주시고 늘 마음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다시 한번 생신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오늘 하루 누구보다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스승님 생신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많이 부족하고 말썽만 피우는 저를 늘 따뜻한 가르침으로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친구

소중한 내 친구 00아. 생일 축하해!! 

언제나 내게 00이라는 친구가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얼마나 든든한지 몰라. 앞으로도 우리 많은 추억을 쌓고 서로 의지가 되는 친구로 오래오래 우정 변치 말자. 오늘은 누구보다 행복한 주인공이길 바라며 항상 고맙고 진심으로 생일 축하해♡

 

00아 생일 축하해!

이렇게 멋진 날에 태어나 내 소중한 친구로 있어주어서 너무나 고마워. 많이 부족한 나지만 항상 내 곁에서 든든한 친구로 지내주서 얼마나 의지가 되고 고마운지 몰라. 오늘 하루 네가 먹고 싶은 거, 하고 싶은 일 모두 하며 세상 누구보다 행복한 하루를 보내길 바랄게. 너의 00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오늘의 주인공 00아.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너의 00번째 생일을 축하해 줄 수 있어서 내가 더 기뻐. 항상 네가 내 친구로 있어줘서 많은 의지가 돼. 오늘 같이 기쁜 날 누구보다 행복한 사람이길 바라며 생일 다시 다시 한번 축하해. 사랑한다 친구야!

 

 

 

남자 친구/ 여자 친구

 

내가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00.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누구보다 너의 생일을 가장 먼저 축하해주고 싶었어. 많이 부족한 나지만 항상 묵묵히 사랑으로 감싸주는 00가 있어서 매일이 고맙고 행복해. 오늘 하루 주인공은 00! 세상 최고로 행복한 하루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우리 사랑 변치 않길. 누구보다 00을 사랑하는 00가.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00아. 오늘도 앞으로도 늘 너의 생일은 내가 가장 먼저 챙겨 줄 거야. 왜냐하면 넌 나에게 하나밖에 없는 가장 소중한 사람이니까. 부족한 나를 감싸주어서 항상 고마워. 생일 진심으로 축하하고 누구보다 사랑해.

 

 

 

 

남편/아내

 

여보 벌써 우리가 함께 맞는 당신 생일이 00번째네요. 그 시간 동안 항상 곁에서 둘도 없는 버팀목이 되어주고 의지가 되어 주는 당신 덕분에 매일이 행복하고 고마워요. 오늘은 당신 생일이니 오늘은 남편/와이프 찬스 마음껏 써요♡ 지금까지도 그래 왔고, 앞으로도 더 많이 사랑할게요. 생일 축하해요.♡ :) 

 

내 인생 가장 큰 기쁨이자 행복인 당신. 이 세상 하나뿐인 가장 소중한 당신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세상 하나뿐인 나의 남편/아내 당신의 생일을 축하해요. 당신의 삶 모든 순간에 내가 함께 할 수 있음에 매일이 기쁩니다. 앞으로도 늘 변함없는 사랑으로 곁에 있을게요. 진심으로 생일 축하해요. 

 

 

 

생일을 맞으신 분들 모두 모두 축하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