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사이/지름후기

러그 케이블릴선 20m 개봉기

by 더근댁 2020. 9. 17.

 

러그 케이블 릴선 20m 개봉기

 

2020.9.16. 도착

 


 

지난번 용소 캠핑장에서 첫 캠핑을 일단 해보고 부족한 물건을 하나 둘 사보자 했는데 막상 하룻밤을 보내보니 필요한 게 한둘이 아니었다.ㅋㅋ 특히나 무엇보다 가을 캠핑에 꼭 필요한 것은 감성캠핑용품이 아닌 방한용품!! 이 최우선이라는 것을 깨달음.  

 

 

그리하여 추운 밤을 나기 위하여 나는 침낭과 핫팩을, 찌롱씨는 전기장판을 사자라는 의견을 냈고, ㅋㅋ

캠핑을 자주 가진 못하는 우리가 쓰기엔 찌롱이 말대로 전기장판이 나을 것 같아서 후자를 선택했다. 그리고 마침 집에서 겨울에 쓸 전기장판도 필요했기 때문에 바로 릴선과 전기장판 고고씽.

올 겨울은 얼마나 추울지 벌써부터 걱정이 앞선다. 

 

아무튼 릴선 USB포트 있는 걸 구매하고 싶다고 하셔서 오키! 그리 합시다. 

 

 


주문한 두 개 상품 중에 케이블 릴선이 먼저 도착했다.

 

 

자 개봉해봅시다!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형님 이게 뭐랍니까?'

 

 

박스만 보이면 조사하러 오는 밤코 고양이. 

저러고선 한참을 부비적 대다가 떠났다. 물론 상대는 사람이 아닌 박스에게 ㅎㅎ
고양이의 박스 사랑은 왜 때문인지 ㅎㅎ

 

 

박스를 개봉하니 바로 케이블릴선이 나온다. 꺼내보니 한 손에 들리는 작은 크기이다. 

크기는 작지만 무게는 묵직하다. 2킬로 조금 더 나온다. 

꽤 귀욥다. 민트와 검정 중에 고민했었는데 깜장사길 잘한듯하다. 깔끔하고 귀욥다. 

 

 

 

 

 

자세히 들여다 봅니당. 

 

 

 

박스 겉면에 표시되어 있는 정보들. 

품번 : LUG - 15MU(BW)

규격 : 이너박스 기준으로 20.5x14.5x27cm

중량 : 2.15kg

 

4구 콘센트가 부착되어 있고 1구는 USB 포트 두 개가 있다. 

 

과부하 차단 장치가 내장되어 있다. (차단 시 빨간 버튼 누르면 돌아온다고 한다.)

정격전압 : 완전히 감았을 때 4A 250V(1000W) / 완전히 풀었을 때 9.2A 250V(2300W)

 

 

 

 

 

 

?? 가만 지금 보니 밀봉 포장은 없었는데?ㅋㅋㅋ

 

 

 

이지콕플러그

 

 

뽑기 편해보이는 플러그의 손잡이도 있다. 

 

 

 

 

'자 그럼 선을 뽑아보자!' 하고 냅다 뽝 당겨 뽑았다가 엉켜 버렸다. ㅋㅋㅋㅋㅋㅋ

나는 진공청소기처럼 막 뽑아도 안에서 잡아 줄 줄 알았는데 여기서부터는 그냥 100프로 수동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엉킨 타래를 풀어주시는 찌롱. 

 

 

 

 

내친김에 20미터를 다 뽑아보자.

풀고 사용 후 다시 감을 때만 좀 조심하면 잘 쓸 수 있겠다. 

아! 전기제품이니 감전과 누전의 위험도 있으니 캠핑장에서는 안전하게 사용합니다. 

 

 

 

풀었으니 다시 감아본다. 

감을 땐 옆면에 손잡이를 잡고 동글동글 돌려주면 감을 수 있다. 

 

 

 

집에서 멀티탭 아쉬울 때 써도 되겠...ㅋㅋㅋ

이렇게 캠핑용품을 물건을 하나 둘 사들이다보니 이것 때문 에라도 더더욱 캠핑장을 예약해야 하나 싶다. 

더 추워지기 전에 다녀와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