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사이/지름후기

네이처하이크 경량야전침대 사용기

by 더근댁 2020. 9. 13.

네이처하이크 경량야전침대 사용기

2020.9.5 구매

 

 

 

 


 

모델명 NH19JJ006,  
2019년 10월 출시한 제품이다.

2020년 5월에 나온 더 신형 제품이 있긴 하지만 19년 제품이 보다 가볍고 레버가 있어 설치가 상대적으로 쉬울 것 같아서 구매하게 되었다. 

 

 

 

 

도착한 택배박스 겉면에 제품 사진과 설치방법이 설명되어있다. 

박스를 열면 비닐포장된 야전침대가 케이스에 고이 담겨있다.

우리가 구매한 것은 베이지 컬러. 찌롱 찌롱 한 색이다.

 

 

 

> 네이처 하이크 야전침대 사이즈


패킹했을 때 사이즈는 53*19*19cm

설치 시 사이즈는
높게 설치했을 경우 190*65*38
낮게 설치했을 경우 190*65*18라고 한다. 

무게는 2.3kg

 

* 2020년 제품은 이보다 900그램 더 무겁고 원단과 레버에서 차이가 난다. 대신 내하중은 120kg으로 본 제품보다 20kg 정도 더 가능함. 둘이 같이 올라갈 일은 없으니까 이 제품으로 충분할 듯하다. ㅋㅋ

 

 

 

 

이제 본격적으로 해체 돌입!
주머니에서 꺼내니 하나하나 비닐포장이다.

(이런 비닐들 버릴 때마다 뭔가 마음이 씁쓸)
모두 거침없이 해체! 슉슉

 

 

 

 

 

설명서에 같은 말 또 반복 중. 

(그래도 이미지 위주라 알아보기 쉬운 편이다. )

 

됐고 직접 조립해 봅니다. 

물론 내가 아니고 찌롱 씨가 조립을 합니다. 

 

기력이 쇠한 나는 그동안 나는 고양이 구경. 

귀여운 밤코 엉덩이를 한 번 구경하고 사진을 찍어줌.ㅎㅎ

우리 집 고양이들도 개냥이여서 같이 캠핑을 갈 수 있으면 좋으련만. 

댕댕이 데리고 캠핑 가시는 분들이 나는 그렇게 부러울 수가 없더라. 

 

 

 

 

 

 

 



> 조립순서


이 레버를 사용하는 방법이 이게 머지 싶은데 아래 사진과 같은 순서로 조립하면 된다.
일단 지지대 부분을 호크아이 활처럼 모양을 잡아 조립해준다. 

 

 

 

 

 

레버 부분 양쪽에 있는 버튼을 누르며 당겨주면 레버가 열린다.

 

 

 

그다음 야전침대 반대편에 팽팽하게 걸리게 한 후 힘껏 땡겨 고리 부부분을 걸어준다.

요 부분이 좀 힘들어 보였다. 

 

 

마지막으로 다시 원래의 방향으로 꾸욱 눌러주면 완성. 

 

 

 

 

 

 


다리가 3개니 3번 해주면 된다.

위 사진처럼 쓰면 낮게 설치한 모습이고, 아래 캠핑장에서는 나머지 다리들도 결합해서 높게 설치해서 사용했다. 

낮게 설치하면 차박이라던가 낮은 텐트 안에서 사용하기 좋을 듯하다. 

 



-
우리의 첫 캠핑이었던 용소 캠핑장에서 펼친 모습.

조립하며 뒷집을 보니 오잉! 똑같은 야전침대가 설치되어있다!
모델과 심지어 컬러도 똑같애 ㅎㅎ

 

 

 

 

어쩐지 운명이 느껴지지만 이번은 모른척하장 ㅎㅎ



스노우라인 베이지색 의자와 어쩌다 보니 깔맞춤이다. 

앞으로 우리의 캠핑용품은 베이지 위주로 맞춰보자는 수다를 떨며 잘 쉬고 나왔다. 

 

 

 

 

>사용후기

 

조립한 야전침대는 굉장히 가벼워서 내가 번쩍번쩍 들어 이리저리 옮기기 편했다.

기대보다 퀄리티가 좋았고, 가볍다. 원단 부분이 짱짱하게 잘 펴져서 누웠을 때 편안했다. 

설치도 쉬운 편이라 한두 번 조립해보면 그다음부터는 금세 뚝딱뚝딱. 

아직까지는 특별한 단점이 보이지 않는다. 만족스럽게 사용 중이다. 

 

찌롱 씨도 만족스러우신지 조립 후 시체 자세로 꿀 낮잠을 주무셨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