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사이/지름후기

‘명인힐링푸드 참조은 도라지배즙’ 구매 후기

by 더근댁 2020. 11. 27.

 

겨울이면 나도 곧잘 목이 잠기고 인후통이 잦아져서 프로폴리스와 따뜻한 차를 달고 사는데 찌롱이는 아예 대놓고 마른기침을 계속한다. 요즘 같은 시국에 기침의 기만 나와도 불안한데 아무리 마른기침이라도 영 마음이 편하지 않아서 좋다는 거 함 주문해 보았다. 

 

예부터 오래된 도라지는 산삼보다 낫다는 말이 있을 정도니 믿고 고고씽. 

도라지 청이나 즙을 사자니 너무 써서 잘 안먹어 질 것 같고... 배도 기관기에 좋은 건 분명하니까 배즙으로 적당히 달달해 보이는 즙을 골랐다. 

 

명인 힐링푸드

참조은 도라지배즙

 

100ml x 60팩


 

일단 한 박스 먹어보고 부족하다 싶으면 다시 주문하려고 60팩짜리를 주문해 봤다. 딱 한 상자에 들어가는 양이었다. 

아침저녁으로 먹으면 한 달은 먹으려니..

 

일단 상품페이지에는 무방부제, 무인공 첨가물, 무색소, 무착향료, 무설탕이라고 나와 있다. 또한 낙과나 B급 재료는 사용하지 않았다는 글도 보여서 믿고 주문해 봄. 

 

들어가는 재료는 배, 도라지, 대파, 생강, 무, 대추, 감초, 계피

체온을 올려주고 기관지에 좋다는 재료들이 모두 모여있다. 그리고 달달한 재료들이 많아서 설탕이 들어가지 않았는데도 충분히 단맛이 난다.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12개월. 

 

권장량은 하루 3번 식전 또는 후 30분...? 은 왜죠??? 일단 의약품이 아닌 식품이라 효과를 보려면 꾸준히 먹는 것이 중요할 듯싶다. 

 

참조은도라지배즙

 

즙은 제법 맑은 배 껍데기 색이다. 색이 곱다. 

 

 

아무래도 찬 것보다는 따뜻하게 먹는 게 좋을 듯해서 매번 컵에 따라서 데워주는데 이렇게 먹다 보면 굳이 이렇게 쓰레기를 만들 필요가 있었나 싶기도 하고.... 그냥 병에 들어있는 걸 살걸 그랬나 싶기도 하다. 

 

요즘 나랑 찌롱이는 쓰레기 문제에 제법 민감해서 그냥 이런 것들도 한번 더 생각해보게 되고 그런다. 

 

 

그래서 찌롱이가 며칠 먹어본 후기는

'맛있어'

'그게 끝이야?'

'응 맛있어. 근데 아직 효과는 모르겠어'

 

ㅎㅎㅎ

그렇답니다. 

맛이라도 있으니 다행인 듯. 

나도 하나 먹어보니 감초 계피맛도 살짝 나는데 한데 어우러져서 거부감 없이 달달하니 맛났다.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을듯하다.

 

꾸준히 한 석 달 먹으면 효과가 있지 않을까 싶은데..

겨울이면 이렇다 하니 가을마다 먹여봐야겠다 다짐 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