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이/여행 일지

미시령폭포민박 이용후기 및 예약방법

by 더근댁 2023. 7. 26.

작년 인스타 사진 한 장에 급 방문했던 미시령폭포민박. 

올해는 늦지 않게 더운 날씨에 찾아가자!

방문일 2023.7.22

 

 

 

미시령폭포민박

강원 고성군 토성면 미시령폭포길 84
010-9804-0029

잘보면 아주 귀엽습니다.

들어가는 도로가 좀 헷갈립니다. ㅎㅎ 입구에서 예약자명과 인원을 확인하고 주차장에 주차를 마치자 오랜만에 만나는 큰광대노린재 약충들이 반겨주네요. ^^ 제가 느끼기에 공기좋고 약안치는 동네에 가야 만나는 곤충 친구들입니다. 그만큼 이 미시령 계곡이 깨끗하다는 증거겠지요? 반갑고 귀여워서 연신 사진에 담았습니다. (놀러 온 아이들에게 다 알려주고파아 ㅋㅋ)

 

 

길을 따라 쭉 올라가면 아래 사진과 같이 화장실과 탈의실이 있습니다. 음..이런 시설은 그냥그냥 그렇습니다. ㅎㅎ

테이블 번호별 위치

 

이런식으로 피크닉 테이블에 번호가 붙어 있습니다. 이날 저희는 피크닉테이블을 예약했습니다. 사전에 예약한 테이블에 짐을 옮기면 놀 준비 완료! 주차장 근처 테이블은 차를 가까이 주차후 짐을 내리면 되고 1~15까지는 짐을 옮길 수 있는 리어카가 있으니 그걸 이용하면 됩니다. 

원두막과 몽골텐트는 단체 인원이 즐기기 좋은 자리입니다. 

 

반응형

미시령폭포민박 예약방법

예약은 모두 캠핏에서 받고 있습니다. 여름 예약은 5월 중에 열리는 것 같습니다. 피크닉 테이블의 경우는 시즌에도 예약이 가능한 날도 많아서 저희는 날씨보고 예약했어요. 

예약사이트 캠핏 : https://camfit.co.kr/camp/64618ee8ff2200001e1d30c3

 

예약 가능한 숙박상품은 2인 객실, 8인 특실이 있고

당일 이용가능 한 상품은 피크닉원두막, 피크닉테이블, 피크닉평상, 몽골텐트, 파고라테이블 등이 있습니다. (당일 상품은 예약일을 두 번 클릭해서 하루만 선택하면 예약창이 활성화 됩니다. )

각 자리별 금액과 인원제한이 다릅니다. 저희가 간 피크닉 테이블의 경우 주말 50000원, 4인 기준입니다. 

 

 

미시령폭포민박 방문후기

주변의 숲은 이렇게 울창하고 이끼까지 가득. 깊은 숲에 온게 실감이 납니다. 

테이블 너머로 보이는 미시령폭포

 

그리고 숙박동을 지나 위로위로 숲길을 따라 올라가면 바로 여기, 인스타에서 많이 보이던 깊은 소가 나타납니다. 작년에 잠수했을 때 한 3-4m 수심인듯 했습니다. 올해는 더울 때 왔더니 사람이 많네요. 부딪히면 아프니까 무리하게 잠수하지 않고 물을 즐겨봅니다. 

 

연신 비가 내린지라 물이 탁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역시 미시령이었어요. 가라앉은 낙엽층이 사람들 물장구에 마구 섞여도 물 맑은게 느껴졌어요. ㅎㅎ

 

이곳은 수심이 깊기 때문에 수영을 못하는 분들이 무리해서 들어가는 일은 절대 삼가야 합니다. 

여기서 다이빙을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일단 저는 절대 계곡 다이빙은 도전을 하지 않습니다. 겁이 많기도 많지만 어릴 때 눈앞에서 다이빙하다 바위에 머리를 쓸며 들어간 사람도 보았고, 높은데서 팔벌리고 뛰어내리다 팔뚝에 멍이 든 사람도 보았고.. 얕은 물은 자칫 골절이 일어나기도 합니다. 아무것도 없는 수영장에서도 다이빙을 잘못해 신체가 마비되기도하니 다이빙이 무서운 건 저 혼자뿐은아니겠지요ㅎㅎ

 

항상 안전안전! 조심히 그러나 즐겁게 신나는 물놀이 하세요. ^^

조금 아래 이 자리도 수심이 적당하고 넓어서 수영하기 좋은데 비온뒤라 낙엽이 좀 많았어요. 그래도 도전 중인 짝꿍. 

 

물놀이 후 뜨끈한 신라면 하나 끓여먹고 계곡에 의자펼치고 낮잠 좀 자고 나니 어느덧 하루가 끝나갔습니다. 알차게 잘 놀았따아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