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이/여행 일지

미시령폭포민박 예약방법 및 방문후기

by 더근댁 2023. 6. 21.

인스타를 보다가 엄청 예쁜 계곡포인트 발견!

검색을 해보니 미시령폭포민박이었다.
궁금하면 가야지! 해서

여름 휴가를 이미 양껏 다녀왔지만 또 출발했다. 

 

미시령폭포민박 예약방법 및 방문후기

 

 

미시령폭포민박

강원 고성군 토성면 미시령폭포길 84
010-9804-0029
반려동물 입장불가 / 주차가능

미시령계곡에서 민박과 캠핑장, 그리고 당일치기로 이용가능한 피크닉존을 운영하는 곳이다. 
극성수기 기준 피크닉테이블 당일이용금액이 50,000원
민박-방갈로-피크닉 테이블은 위 사진과 같다. 
 
 

반응형

 

미시령폭포민박 예약방법

네이버 플레이스에서도 예약이 되는 것처럼 보이지만 예약은 '캠핏'으로 받는다.
1.  https://camfit.co.kr/ 에 접속해서
2. '미시령폭포민박'을 검색 후
3. 날짜를 선택하면 예약가능한 곳과 금액을 확인할 수 있다. 

피크닉존 배치도

왼쪽편에 있을수록 소란스럽고 대신 편의시설 가는 동선이 짧고
오른쪽으로 갈수록 주차장이 가깝고 상대적으로 숲그늘에 있어서 쉬기 괜찮다. 
가장 깊고 예쁜 포인트는 지도보다 왼쪽으로 한참 더 올라가야 나온다. 하지만 거기까지 가지 않아도 곳곳에 수심이 허리정도인 포인트가 많아서 물놀이하기 정말 좋은 계곡이었다. 

 

미시령폭포민박 방문후기

지금부터는 작년에 실제로 다녀왔던 후기~

방문일 2022.08.14


피크닉존을 예약하고 갔다. 작년엔 어떻게 예약했는지 기억이 잘 안난다.
암튼 5?6번? 저쪽 피크닉 테이블을 잡고 쉬었다. 아래 계곡 출입구 부분에도 평지가 있어서 돗자리나 그늘막을 펼치고 사람들이 쉬고 있었다.
 

화장실과 방갈로
피크닉테이블은 이런 느낌으로 곳곳에 있다. 

 

수레로 짐을 나르고 따뜻할 때 계곡 먼저 가자고 출동

 

계곡으로 내려가는 길은 금방이다. 

내려가면 꽤 폭이 넓은 계곡이 나타난다. 

물 음청 맑고 차다~~~~!^^

계곡을 따라 올라가며 놀만한 장소가 어디어디 있을까 찾아봤다. 

곳곳에 놀기 좋은 곳이 많다. 아이도 어른도 놀기에 충분한 수량과 수심이었다. 

 

 

하지만 우리 목적지는 그...인스타에서 보던 거기니까!! 위로위로 계속 올라가봄. 

좀 더 올라가도 이케 놀기 좋은 곳 계속 등장. 

 

드디어 나타난 포인트!!!

노느라 사진은 이게 전부인데 꽤 깊다. 

한 3m-4m 될 것 같다. 

물속에서보면 엄청 멋진 협곡사이를 누비는 듯한 기분이 든다. 넓지 않은데 물속 풍경이 꽤 장관이다!

 

수심이 깊고 가파르기 때문에 안전에 유의해서 들어가야한다. 꼭! ㅎㅎㅎ

바위 위에서 점프해서 다이빙하는 영상들도 봤는데 그정도 폭이 아니기 때문에 다이빙하다가 박치기하거나 다리 부러먹을지도 모르겠다 싶은 장소였다. 난 계곡서 점프해서 들어가는 다이빙 반댈세. 언제나 안전!

  

이날은 우리 말고도 프리다이빙을 하러 오신 분들이 한 5-6명 정도 함께했다. 

가벼운 마음으로 올랐는데 생각보다 수온이 차고 평소에도 늘 추위를 타니까. ㅎㄷㄷㄷ 금새 추워져서 오래 놀진 못했다. 바닥 한번 찍고 오고 싶었는데 소심한 나는 결국 바닥까지 못가고 중간까지 내려갔다 올라갔다하며 놀다 나왔다. 역시 나는 물공포증이 있는게 틀림없다 싶었다. ㅋㅋㅋ 
 

남편 잠수 중

한바탕 놀고 따뜻하게 라면 끓여 먹고 쉬니 하루가 참 짧다. 열씸히 놀다보면 여름도 참 짧다 싶다. 

놀아도 놀아도 놀고싶다!

 

계곡 앞 숲은 사람의 손을 많이 타지 않아서 멋진 모습을 잘 간직하고 있는 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