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이/카페와 식당

혼술안주 '곱창파는 청년들' 소곱창세트

by 더근댁 2020. 11. 16.

 

곱창파는 청년들'
소곱창세트


친구들 단톡에서 요즘 여기 곱창이 맛나다하여 구매해 본 '곱창파는 청년들' 곱창. 

스토어에 후기가 어마무시하다. 평가도 대체로 다 맛나다하여 믿고 구매해 보았다. 

 

 

내용물은 총 230g, 소곱창 200g에 간장소스 30g

곱창은 호주산 소곱창이고 스팀초벌이 된 상태로 진공포장이 되어 있다. 

냉동상태로 도착하며 먼저 해동을 해서 먹어야하는데 추천하는 해동방법은 포장상태로 냉장실에서 12시간 이상 해동하거나 포장상태로 흐르는 물에 15분 이상 해동하는 방법이있다. 

나는 마음이 급하여 흐르는 미지근한 물에 해동을 시켜 보았다. 

 

[조리방법]

-프라이팬 조리시 달궈진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살짝 두른 후 중약불에 3-5분간 조리해서 충분히 익혀 동봉된 간장소스에 찍어 드세요. 

-에어프라이어 조리시 180도로 설정 후 10-13분간 뒤집어가며 조리하여 드십시오. 

 

 

곱창은 기름이 많이 나오고 경험상 바삭 익힌 게  더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팬에 조리하기로 마음 먹었다. 

 

 읔 그런데 팬에 올리고 나니 비주얼이 ㅎㅎㅎㅎ 식당에서 먹을 땐 이런게 눈에 안들어왔는데 집에서 구우니 좀 그랬다. 일단 웬만한 식당보다 곱이 꽉차있다. 곱창을 미리 잘라서 익히면 곱이 빠져나오므로 다 구운후에 잘라먹으면 된다. 


집에서 처음 해본지라 우왕좌왕 하다가 야채도 같이 넣을 생각못하고 정신없이 구워 먹었다. 

그래서 다 구운 사진이 없다 ㅋㅋㅋㅋㅋㅋㅋ

곱창은 나혼자만의 메뉴라...(짝꿍은 싫어함)

 

결론은 왠만한 식당보다 맛나다. 제대로 갖춰서 먹으면 좋겠다. 싶었다. 함께 들어있는 간장소스가 느끼함을 잘 잡아준다. 곱창 전골도 맛나다그러고...이거랑 대창도 같이사서 먹어봤는데 둘다 매우 기름지고 알차다. 

그리고 양이 딱 혼술 할 양이다 ㅋㅋㅋㅋ

사람들이 왜 많이 구매하는지 알 것 같은 가게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