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이/카페와 식당

일산 웨스턴돔 ‘홍대개미’ 덮밥

by 더근댁 2020. 9. 2.


홍대개미 웨스턴돔점

2020.9.2방문기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24

평일주말 11:30~22:00

*브레이크타임 평일 14:30~16:30 / 주말 15:00~17:00

 

 



계속 연어가 먹고싶다고 생각하던 차
외식할 기회가 생겨서 연어덮밥으로 퉁쳐야겠다 싶어서 웨돔 덮밥집을 검색해봤다.
웨스턴돔 b동에 ‘홍대개미’랑 ‘한톨돈부리’ 많이 가는 거 같길래 먼저 들른 곳은 한톨돈부리, 오후 8시 조금 전이었는데 이미 마감 하셔서 홍대개미로 갔다. (못가니 왠지 더 거길갔어야..하는 마음이 드는 것은 왜인가 ㅋㅋ)
찌롱이가 웨돔 식당들은 일찍 닫는 편이라고 했다.
그러고 둘러보니 벌써 불이 꺼진 가게가 태반

어차피 이번 주는 9시 이후 매장영업이 불가능한 주니 더더욱 그럴것이다. 

 

 


홍대개미 대표메뉴는 스테이크 덮밥인데 우리는 각자의 길을 꿋꿋히.

찌롱은 한결같이 닭메뉴. 불닭덮밥 8,900원
나는 먹으려했던 사케동10,900원

 

우연히 들른 거라면 많이 팔리는 거 먹었을텐데 대장덮밥 이런거도 눈에 밟히고..

 

연어도 좀 얇고 작은데 싶었는데 그보다 와사비랑 무순 인심이 넘 박하다 ㅋㅋㅋㅋ
절반 정도 먹었을 때 모자라서 더 달라고해서 먹었다.
회 중에 아주 가끔 생각나는게 연어라 언제 또 먹을지는 모르겠다.

다음에 또 사케동이 먹고플 때 이곳을 재방문할 것같지는 않다. 
찌롱은 만족스럽게 먹었고 나는 밥이 남았다.
불닭덮밥이 꽤 매웠는지 먹고나서도 한참을 헥헥거리실래

일층 내려와 야외편의점에서 음료수로 매운기를 좀 털어내고 쉬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