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사이/지름후기

다이소 탑젤 젤네일 후기

by 더근댁 2023. 8. 1.

투명 레진이 아주 조금 필요해서 젤네일용은 어떨까 싶어 구매해 보았다.
다이소에서 9ml 2000원에 구매


2000원 짜리 젤네일 지름 후기 시작. 

다이소 탑젤 젤네일 후기

열자마자 냄새 아주 지독하다. 

네일샵 언니들은 건강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이거 아주 유독함이 느껴집니다만..ㅜㅜ
바로 마스크 장착하고 환기시키며 다시 시작. 

먼저 테스트로 조금 펴 발라 보았다.

읭 그런데 어찌 된 일인지 안쪽이 굳지 않는다. uv를 아무리 쐬도 제자리. 

결국 포기하고 떼어내보았는데 역시 안 굳었다. 

붓에 고여 있던 부분이 뭔가 문제가 있었으려나..

 

 

uv레진 대신에 젤네일로 내 사슴벌레 표본을 페트리접시에 고정할 용도였는데. 

일단 저질러 보았다. 

 

한녀석은 사슴벌레 바닥면에 칠하고 uv를 쬐었고, 

다른 하나는 바닥 전체에 젤네일을 깔고 사슴벌레를 올렸다. 

일단 내가 상상한 것과는 그림이 좀 달라 아쉬웠다. 

(담엔 아에 레진을 들이 부어 만들까보다. )

 

 

 

다이소 젤네일은 아래사진에서 보다시피 경화가 시작되면서 바로 갈변하는게 느껴진다. 

하지만 두께가 얇아서인지 밖에 꺼내 두었을때는 저정도까지 누렇게 느껴지지는 않는다. 

처음 한방울만 굳질 않았고 나머지는 다 잘 굳었다. 

네일용이라 점도가 있어 넓은 면은 표면이 매끄럽지 않았다. 

결론 

모든 물건은 다 각자의 용도가 있는 법. 

다음엔 제대로 된 레진을 구매한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