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이/여행 일지

강릉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 - 인피니티풀 이용 후기

by 더근댁 2021. 5. 30.

 

 

 

본 글은 강릉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 숙박 + 인티니티풀 이용 후기입니다~

방문일은 2021.05.23

강릉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 - 인피니티풀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

인피니티풀

 

강원 강릉시 창해로 307

 

 


올해 생일투어는 인피니티 풀이닷!!

강릉 동해바다를 보는 인피니티 풀이 유명한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에 1박 예약을 했다. 

일요일 체크인으로 디럭스 더블, 레이크뷰 수영장 이용까지 161,000원 적당한가? 저렴한가? 정도의 느낌으로다가 ㅎㅎ

풀에서 수영하며 노는게 목적이라 객실은 별 생각이 없지만 장단점 간략히 정리해보자면

 

 

 

 

[장점]

룸은 작은편이나 청소상태 깔끔해서 좋았다. 

방음은...가본데들이 다 비슷비슷한듯. 복도 소음은 그대로 다 들어온다. 

냉방 잘됨. 

편의점, BHC, 던킨도 있음. 그러나 묵고 댕길 시간이 없었네 

 

 

객실

[단점]

체크인 시간이 오래 걸리는 거. 

일부러 일요일에 4시쯤 들렀는데도 40분 정도 소요됐다. 

걍 순번표 뽑고 앞에 해변 산책 좀 하고 돌아오면 좋을 시간~

 

호텔치곤 있을게 없어서 좀 불편하다. 

먼저 슬리퍼! 아래 편의점에서 구매하면 싸게 살 수 있다고는 하는데...무튼 나는 늘 가지고 다니던거 있어서 그걸 썼다. 

수영장 왔다갔다 하기엔 물놀이 슬리퍼 가져다 겸해서 신으니 더 편했다.

그리고 샤워 발매트 없어서 수건 쓰고 던져써서 뭔가 내 맘이 불편 ㅎㅎ

 

객실 테라스 전경

테라스 끝에서 바다도 보인다 ㅋㅋㅋ

 

그리고 코로나 시국의 가장 큰 단점!!

락카와 샤워장 이용이 불가능하다. ㅜㅜ 객실에서 씻고 내려와서 수영장을 이용하고 객실에서 씻어야하는데 문제는 오며가며 만난 모든이들이 보송보송하게 수영장으로 향했다......물 진짜 드럽겠다. 했는데 진짜 드럽다.  그만큼 소독약도 음청 풀었는지 야외풀을 이용하는데도 눈과 코가 따가웠다. 오랜만이야 염소 스멜. 

(수경끼고 수영 몇번 하고 얼굴 트러블을 선물로 받아왔다 ㅎㅎ) 

 

야외 샤워기가 있던데 물로라도 한번 헹구고 들어가게 하면 덜 더러울텐데..암튼 야외 풀 수질 최악임. 

그나마 실내풀이 수질은 낫지만 수온이 높은데도 문을 다 닫아두어서 환기가 안되서 불안하다. 실내외 모두 마스크 없이 이용이 가능함... 이런 때에 이런 곳을 간 내가 투덜 댈 부분은 아니지만 좀 더 신경쓰면 좋겠다 싶었다.

 

암튼간 놀때는 흥이나서 신나게 놀았음. 

 

 

날이 흐려서 낮엔 원하는 풍경이 안나왔지만 되려 흐려서 놀기는 더 좋았다. 

야간에 2차로 함 더 갔더니 조명을 켜서 예쁘다!

 

강릉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

수영장 끝날 때 쯤 찍은 사진~~

잔잔한 수영장은 언제봐도 기분이 좋다! 잔잔한 수영장에서 천천히 수영하면 넘 기분이 좋다!

 

저 수영장 너머가 동해려니 ㅎㅎ

 

천천히 수영따윈 없는 김찌롱.

 

 

폭풍 물놀이를 마치고 

 

야식은 오기전 중앙시장에서 사왔던 배니닭강정 반마리. 

맛나게 옴뇸뇸하고 꿀잠에 들었다!

신나게 놀았구먼. 

 

 

 

암막커튼으로 꿀잠자고 담날 아침 체크아웃하고 바로 앞 해변을 산책했다. 

솔밭을 따라 나무데크가 깔려있어 모래에 덜 빠지고 산책하기 좋다. 

 

 

오랜만에 들른 강릉이 아주 평온하구나~~~했던 아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