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사이/생활의 팁

나의 꽃 MBTI 알아보기 ㅣ 테스트 바로가기

by 더근댁 2020. 11. 23.

 

 

 


실검에 '꽃MBTI'이 뜨길래 꽃?? 그게 뭘까 궁금해서 한번 해봤다. 

(심리테스트, 성격테스트 이런 거 좋아함니당)

짧은 질문 리스트라 정확도가 떨어질듯?한데 의외로 너무 잘 맞다. 신기하다는 후기가 많아서 나도 도전해 봄.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눌러 테스트해보시면 됩니다. 

 

그 와중에 링크를 공유하면 의료진들께 기부금도 간다는..

이 테스트의 정말 정체는 뭔가요 ㅎㅎ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꽃 MBTI test'

 

 

 

 

LU42 - 프리미엄 셀렉트샵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MBTI

campaign.lu42.co.kr

 

 


 

MBTI기반으로 하는 꽃에 비유한 성격테이트로

몇가지 질문에 대답하니 아래와 같은 테스트 결과과 나왔다. 

 

 

내 결과는

수줍지만 나만의 색이 뚜렷한

'당신은 소심한 관종 "작약"'

 

소심한 관종이라니 ㅋㅋㅋㅋ

요즘의 내 모습과 아주 정확한 듯.ㅎㅎ

아싸기질이 다분하다는 말도 와닿고,

 

'반복적인 일상은 다소 따분하다고 느껴요. 뜻밖의 일탈을 상상하기도 해요'

일탈을 즐기는 것도 맞다. 

신비주의 컨셉 없는것도 뭐...

 

'남을위해 하고 싶은 말을 속으로만 꾹 참는 편이에요'

이건 내 신조에 가까운 말인데 신기하다. 

충고 조언은 아무리 하고 싶어도 참고 참고 또 참고 그래도 하고 싶어도 참는다. 

개소리 하지 말고 살자가 신조인데 생활에서는 어렵다 ㅎㅎ

 

'다른사람의 의견을 경청하지만 결정은 내가해요.'

나는 내 결정을 타인에게 미뤄본 적이 거의 없는데 정확하다.

사실 경청을 잘 하고 있는지도 자주 의아하다.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리고 뼈가되는 말은 나중에 생각이 나서 아차 그랬었지..하는 타입. 

 

 

심심풀이로 한 테스트인데 꽤 나와 비슷한 문장이 많이 나와서 재밌었다. 

짝꿍에게도 링크를 날렸는데 설마 파국인 궁합이 나오지는 않겠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