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이/카페와 식당

태백 통리삼거리 찐옥수수, 태백시내서 삼겹살 저녁

by 더근댁 2020. 8. 19.

 

 

‘통리삼거리 찐옥수수’

 

2020.8.18 후기

 

태백시로 들어가며 옥수수가 보여서 냉큼 차를 세웠다.

찌롱이가 애정하는 현지에서 바로 사먹는 옥수수

 

사진으로 다시 위치 검색해보니 통리삼거리이다.

미인폭포랑도 가까움

 

 

'태백특산물약초생산판매장' 앞 노상매장

강원 태백시 문의재로 5

 

 

파라솔 펴고 옥수수 파는 곳에서 샀는데 압력솥에 찌는 거 같았다.

내가 살며 먹어본 찐 옥수수중 젤 잘쪘음. 젤 맛났음.

 

태백옥수수 품좀이 울 동네서 먹는거랑 좀 다른거 같다.

다음날 황지시장에서도 사서 먹어봤는데 이 날 사먹은게 더 맛났다. 

지나가시는 분 계시면 꼭 드셔보세요.

 

 

 

 

 

 

 

 

 

 


 


가게 이름을 뭐라 써야할지...

‘태백 물닭갈비, 오리명가,부부한식’


하고도 그 옆집도 한집이다 ㅎㅎㅎ


태백 숙소에 도착해 짐을 풀고 저녁을 먹으러 나왔다.
시간이 8시 즈음에 일요일이라 그런지 영업을 안하는 가게가 많아서 그나마 문이 열린 곳으로.
메뉴는 이미 한참 전부터 삼겹살을 생각하고 있었던지라 다른 테이블이 물닭갈비를 얌얌찹찹하는 모습을 보아도 아무런 동요없이 삼겹살 2개 주세요.

이 동네 식당들이 어케 된건지 메뉴가 다 비슷비슷하다.

대부분의 식당들이 육해공을 다 다루고 계심 ㅎㅎ


고기는 뭐 어떻게 준대도 잘 먹으니 ㅎㅎ

맥주랑 먹으면 암시랑않다.

찌롱이랑 한 병 나눠먹는 주량이지만ㅋㅋ

 

그런디 뜬금없게도 매장한켠에 500미리 생수가 가득쌓여있는게 좀 빈정 상했다.

손님물은 물통에 주시면서 매장에선 생수 사드시는건가..물에 입도 안대고 나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