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이/카페와 식당

고양 행신동 ‘의정부 부대찌개’

by 더근댁 2020. 8. 10.

고양 행신동

 ‘의정부 부대찌개’

 


매일 10:00 - 22:00

경기 고양시 덕양구 무원로54번길 52

 


 

 

 

저녁 뭐 먹지..?

찌롱이랑 고민을 하다가 찌롱이가 육개장과 부대찌개를 이야기해서 그럼 부대찌개로 낙찰!

나는 평소에 찾아먹지 않는 음식리스트 중 하나인지라 맛의 기준이 없는 음식 중 하나이다.

(이태원 바다식당 부대찌개는 맛있다고 찾아먹긴 하는데  거긴 흔한 부대찌개의 맛과는 또 달라서 부대찌개맛집이라고 하기도 애매하다.)

 

아무튼 그래서 맛이 아무래도 상관은 없지만 기왕이면 사골육수면 좋겠는데 싶어 이리저리 찾아보다가 한 곳을 찾았으나 여름휴가 가셨는지 불이 꺼져있더라구....

그래서 같은 동네 오며가며 보면 의정부 부대찌개 집으로 들렀다. 

 

1인분 8,000원(공기밥포함)

처음와봐서 사리추가 안했지만 아마 해도 우리는 다 못먹을 양일 것이야...

 

어쩐지 두부가 먹음직스러워 보이던 날. 

 

요롷게 상차림을 해 주신다. 

찌개는 조금 떠 끓여서 먹으면 되고, 

공기밥은 머이리 밥을 많이 주시는지 ㅋㅋㅋㅋ

 

요즘 식당들 밥양이 다들 적다 싶은데 모처럼 머슴밥 받은 기분이었다. 

우리동네 밥집들이 밥을 잘 못하는 편인데 이 집은 괜찮았다. 

공기밥 찌롱이한테 반 넘기고 시작~~~

 

맛은 부대찌개하면 생각나는 딱 그맛이었다. 

싼 햄 쓰는 집은 가끔 비누?냄새같은게 나는데 여긴 그런거 안나서 좋았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또 갈지는 모르겠다. 

원래도 잘 안먹는 메뉴라..

 

 

 

후식사진 겁내 흔들렸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