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이/카페와 식당

고양시 덕양구 ‘매화쌈밥 고양점’

by 더근댁 2020. 8. 5.


이케아 고양점 근처 쌈밥 맛집
‘매화쌈밥 고양점 ’


2020.7월 방문기입니다.
계속된 인스턴트로 제대로 된 밥이 먹고 싶던 아침, 근처에 어디 갈곳이 없나 하고 찾아보다 발견한 식당입니다. 이미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사람많고 음식깨끗하고 야채도 신선해서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짝꿍이랑 한 번 가고, 언니들이랑 3명이서 또 방문하고 7월만 두번 들렀네요.
가자미 구이 맛나욤. 갈치속젓도 맛나욤.
짝꿍은 제육 맛나게 먹더군요.
기본 찬들도 맛났음요.
또 재방문할 의사 있음요.



메인메뉴는 우렁쌈정식 1가지입니다.
가격은 15,000원.

나는 제육쌈밥이 좋은데!! 하고 갔더니 우렁쌈정식에 종류별로 다 나오네요 ㅎㅎ
제육볶음, 새우장, 생선구이, 우렁쌈장, 갈치속젓까지. 쌈채랑 기본 찬들은 셀프리필 가능하고 메인반찬들은 유료로 추가 가능합니다만 워낙에 양이 많아서 안남기면 다행인 식당이었어요.

2인상

3인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