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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사이/생활의 팁

삼성화재 다이렉트 긴급출동 전화번호는?

by 더근댁 2020. 12. 23.

 


 

저는 운전을 한 후 줄곧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이용해 왔었는데요. 종종 자동차 펑크나 실수로 배터리가 방전되었을 때 보험회사 전화번호 찾는게 왜이렇게 힘든건지요. ㅎㅎ 앱도 자주 안 열어보니 다시 지워져 다운로드 받아야하고 뭔가 정신이 없더라구요.@_@;;; 몇번 겪은 후로는 휴대전화에 저장해 놓고 있습니다만 혹시라도 저처럼 당황하시는 분들이 계실까 해서 포스팅 해봅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자동차 고장, 사고시 긴급출동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전화번호

 

☎ 1588-5114


ARS 접속 후

① 번 : 자동사 사고접수 및 상담

② 번 :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차량 상태와 위치를 알려주면 가장 가까운 애니카 랜드로 긴급출동 요청이 갑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앱에서 신청하는 경우 아래의 순서로 접속하여 입력사항 입력 후 신청해주시면 처리됩니다.

 

 

 


'애니카 서비스' 긴급출동 서비스 제공 내용

삼성화재 다이렉트 긴급출동 서비스는 '애니카서비스' 입니다. 총 6가지 항목에 대해 서비스 받을 수 있으며, 이용횟수를 합산하여 총 6회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가입기간 1년 미만의 경우 3회) 이 중 비상급유 서비스는 1일 1회, 보험기간 중 2회 한정됩니다. 

 

1. 비상구난 서비스

단 구난 소요시간이 30분을 넘어갈 경우 초과 비용이 듭니다. 특수 구난 장비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에도 추가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2. 긴급견인 서비스

차량이 고장이나 사고로 운행이 불가능 할 경우, 1일 1회에 한하여 10km범위 내 정비공장까지 견인 가능합니다. 기본거리인 10키로를 초과할 경우의 추가 비용이 듭니다. 

 

3. 비상급유 서비스

연료 소진으로 차량운행이 불가능 한 경우 1일 1회에 한하여 3L가량의 비상급유를 서비스 받을 수 있습니다. 비상급유 서비스는 휘발유나 경유 차량에 한하여 제공 받을 수 있으며 LPG나 전기차의 경우는 가까운 충전소까지 견인 서비스가 제공되며 이경우에도 10키로가 넘어가는 거리는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1일 1회, 보험기간 중 총 2회 서비스 가능

 

4.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

차량의 잠금을 해제할 수 없는 경우 해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5. 배터리 충전 서비스

배터리 방전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임시적인 배터리 충전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이것이 불가능 할 경우의 소요비용은 피보험자 부담이며, 서비스가 불가능 한 차량을 10키로 한도내로 견인 조치 할 수 있습니다. 

 

6. 타이어 교체 및 펑크수리 서비스

타이어의 파손으로 운행불가능한 경우, 피보험자동차에 내장된 예비타이어로 교체해 줍니다. 

타이어 노면 접지면의 펑크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1개 부위에 한해 수리 가능합니다. 


겨울철이라 운전이 한결 더 조심스럽네요. 모두모두 안전운전 하시길 바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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