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이/짧은 여행 팁

베트남 마트에서 생리대(탐폰)찾기

by 더근댁 2022. 12. 28.



왜이런 직감은 언제나 잘 맞을까요?
기대하고 떠난 여행에서 마법에 걸리는 이런 직감이요 ㅜㅜ

베트남 여행 중 생리가 시작되어 생리대를 찾아 나선 여행기를 써볼까 합니다.


베트남 마트에서 생리대(탐폰)찾기



수영장에서 신나게 놀 생각으로 떠난 여행인데 생리가 시작되니 굉장히 난감하더군요. 혹시 몰라 생리대와 탐폰을 몇 개 챙기긴 했습니다만 남은 여행은 3일. 어쨌든 부족했기에 생리대를 추가로 구매해야 됐어요.

첫째날 제가 머물렀던 곳은 베트남 칸토 TTC호텔 이었습니다.
근처에 편의점 및 작은 마트가 몇 곳 있었는데요. 그 중에 서클K라는 편의점에 들러보았습니다.
매대에 패드형 생리대가 종류별로 보였으나 탐폰은 찾을 수가 없었어요. 이때는 아무런 검색도 하지 않고 직접 나선지라 있었는데 못 본걸지도 모르겠어요..

다음 날은 푸꾸옥으로 이동을 했고 푸꾸옥에서 대형마트라는 킹콩마트에 들렀습니다.
역시나 마트도 크고 판매하는 상품도 다양하더군요.
생리대 코너에 좀 더 다양한 상품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생리대를 만드는 회사가 몇 없는 것 같은 느낌?

패키지 옆에 사이즈가 표시되어 있으니 참고해서 평소 사용하던 것을 찾으시면 됩니다.

푸꾸옥 킹콩마트에서 생리대

베트남 생리대
베트남 생리대
베트남 생리대
킹콩마트 생리대



가기 전에 인터넷으로 검색도 좀 해보고 간지라 금새 탐폰도 찾았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쓰던 것들은 플라스틱으로 된 보조기구가 있는데 여기서는 그게 빠져있어서 부피가 작아 좀 더 찾기가 어려운 느낌? 헷갈리게 립스틱 사진은 왜 있는 걸까요.

베트남 탐폰

아무튼 제가 찾은 상품은 사진과 같아요.
뒷면을 파파고로 돌려보니 대충 저렇게 써 있습니다.
저는 템포처럼 보조기구가 있는 걸 원했는데 왠지 셋다 없는 것 같은 느낌...? 따로사야하는겅가.......;;;;

kotex 탐폰
코텍스 탐폰

이 중 그냥 찍어서 하나를 구매했습니다.
숙소에 와서 열어보니 역시..
비닐을 비틀면 바로 뜯어지는 포장이고 부피가 작아서 좋긴 좋은데..근데 이걸 어케 넣는담. ;;;

코텍스 탐폰

결론 어케어케 쓰긴 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쓰고 싶지는 않습니다. 하하하
보조 기구가 있을 것 같긴한데 제가 못찾는거겠지요..?ㅡㅜ

여기서 잠깐.

Q. 생리할 때 수영을 해도 될까요?


본인의 컨디션이 괜찮다면 해도 괜찮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첫째날 양도 많도 컨디션도 안좋은 편이라 여행지에서도 자중하고 푹 쉬어주었구요.
2째날 부터는 양도 현저히 줄어들고 컨디션도 원래대로 돌아오기 때문에 평소대로 운동을 하는 편입니다. 물속에서 생리혈이 나올까 걱정하시는 경우도 있는데 우리몸이 물속으로 들어가면 삼투압에 의해 생리혈이 나오는 경우는 없다고 합니다. 물.속.에서는요. 하지만 저같은 경우는 다만 혹시 모르니 조마조마 걱정하고 신경쓰기 싫어서 아주 적은양의 날이라도 탐폰을 하고 수영을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