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사이/템플릿

2021년 연간 달력 다운로드 -A4 한 장 그리너리컬러

by 더근댁 2021. 2. 24.

 

안녕하세요. 

2021년 하고도 벌써 2월이 끝나간다니

새삼 달력을 보며 이건 호러인가 스릴러인가...

잠시 진지해져보았습니다.

 

새해 모두 계획하셨던 일들은 잘 실천하고 계신지요. 

저는 2개월이 어찌 지나간건지 잘 모르겠네요 @_@;;;

 

저는 새해 무슨 운동이든 하루에 30분 정도는 하도록하자..가

작은 목표 중 하나였는데 아직은 순조롭게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즐거운 마음으로 하다보면 어느순간 제 습관이 되어 있겠죠? 

습관 만들기를 위해 작은 트래커 양식도 만들어 쓰고 있는데

조만간 정리해서 함께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일전에 2021년 한 장 달력 / 연간 달력

pdf파일을 공유하려고 포스팅 했습니다.

이미지 참고하시고 필요하신 분은 다운로드 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

 


 

 

 

2021년 연간 달력 그리너리 버전

 

2021년 연간 달력 A4 가로 한 장

▼ pdf 파일 다운로드 ▼

2021년 연간달력 그리너리.pdf
0.10MB

 

 

본 캘린더는 A4 가로사이즈에 맞게 제작했습니다. 

편의에 맞게 수정하셔서 쓰셔도 좋아요.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부탁드리며 상업적인 용도와 재배포는 금지입니다. 

 

 

 


중간 점검도 할 겸 연간 달력을 열었다가

달력 색이 넘 칙칙해 보여서 계절 느낌나게 조금 수정해 보았습니다.

벌써 세상은 봄기운이 가득한데 아직도 저만 연초에 머물러 있는 것 같아서요.ㅎㅎ

그리너리라고 쓰고 초록보다 더 묵직한 색들로 조금 장식해 보았어요.

봄은 짧고 (제가 사랑하는) 여름은 길테니까요.

하지만 그래도 뭔가 칙칙....한건 제 취향의 문제인걸로.ㅎㅎ

 

별거 아니지만 이런 달력의 색깔 하나로도 기분 전환이 되기도 하더라구요. 

피곤한 일상에 조금은 산뜻한 자극이 되길 바라며 아직 우리에게는 10개월의 시간이 남았어요.

10개월이면 인간도 만들어지고 태어나는 기간인데 뭔들 못하겠어요. (아무말대잔치)

 

올해 계획하셨던 바 하나씩 차차 이뤄가시길 바라겠습니다. 

꼭 거창한 계획이 아니더라도 뭐 어떤가요. 사소한 일들이 쌓이면 결국 습관을 바꾸고 삶을 바꾸지 않을까요. 

무엇보다 하루하루 건강하고 즐거운 날들로 채워나가시길! 

남은 2021년도 화이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