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사이/인사말

새해 인사말 좋은글 새해 덕담모음

by 더근댁 2024. 2. 5.

어느 덧 2024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 구정 연휴는 9일부터 12일까지, 이번 연휴를 통해 충분한 휴식과 새로운 기운을 받고, 새해의 시작을 더욱 의미 있게 만는 연휴가 되길 기원합니다. 

올해는 청룡의 해로서 행운과 행복이 가득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사랑하는 가족, 친지, 친구들, 지인들께 새해의 인사를 전하며 감사의 마음을 나누기도 좋은 시기이지요. 지난 해에 함께해 주었던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고, 새로운 한 해에도 함께 행복을 나눌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아래는 짧게 전할 수 있는 새해 인사말을 모아 보았습니다. 참고하시어 따듯한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새해 인사말 좋은글 2024년 덕담모음

 

 

새해는 갑진년, 청룡의 해입니다. 이 특별한 해가 우리 모두에게 행운과 행복을 안겨주길 기대합니다. 

 

새해 즐거운 순간들로 가득하고 희망찬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에는 더 많은 기쁨과 성취,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바라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새로운 순간들이 찾아오길 기대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

새해가 밝았습니다. 성공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길 기원하며 가정에도 사랑과 평화가 가득하길 바랍니다. 

 

갑진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로운 시작 소망하는 모든일 행복과 행운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늘 따뜻한 격려와 응원 감사합니다. 베풀어 주신 은혜 감사드리며 희망찬 새해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새해에는 뜻깊은 순간들이 가득하고 계획하시는 모든일이 잘 되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4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는 모든 순간이 특별하고 의미 있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2024년 갑진년에는 뜻하는 바 모두 이루시고 가정에 늘 건강과 평화가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한 해 동안 베풀어 주신 은혜 감사합니다. 갑진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계획하는 모든 일과 소망하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는 2024년이 되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4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행복하고 풍요로운 한해가 되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다사다난했던 한해가 지나고 2024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좋은 일 가득한 한해 되길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4년 기쁨이 충만한 한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청룡의 해 갑진년에는 하시는 모든 일에 복이 넘치길 기원합니다.  풍요롭고 행복한 새해 되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에는 평화와 행운이 넘치는 한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2024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갑진년에는 더욱 더 가족과 함께 행복한 순간을 만들어 나가길 바랍니다. 하시는 모든 일이 순조롭고 풍요로운 한해가 되길 기원할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길, 새로운 도전들이 뜻대로 이루어지는 기쁨을 느낄 수 있는 갑진년 되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