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사이/템플릿

2024 연간달력 A4 한 장 달력 PDF파일 다운로드

by 더근댁 2023. 12. 3.

새해가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벌써부터 새로운 한 해에 대한 기대로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있는 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됩니다.  2024년을 맞아 저도 새마음으로 시작해보고자 한눈에 볼 수 있는 연간달력을 A4 한 장으로 뽑아봤습니다. 깔끔하고 심플한 연간 달력이니 필요하신 분은 아래에서 다운로드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

2024 연간달력 A4 한 장 달력

2024연간달력

반응형

 

 

2024년 연간달력 한 장 달력 PDF다운로드

2024연간달력.pdf
0.08MB

 

 

 

새해에는 우리 모두가 더 나은 사람이 되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새로운 한 해는 기회의 시작이자 도전의 기반이 될 것입니다. 어떤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나요? 무엇이든 성취 가능하다는 것을 믿으며, 노력과 열정을 가지고 함께 나아가봅시다!

 

"노력은 모든 것을 이긴다." - 벤자민 디즈라엘리

 

"꿈을 이루고자 하는 사람에겐 언제나 기회가 있다." - 엘런 드제너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계획 없는 계획은 실패의 계획이다. 목표 없는 목표는 달성할 수 없는 목표이다. 노력 없는 노력은 헛된 노력이다. 인생에서 성취는 계획과 노력의 결정체이며, 그것이 성공으로 이끌어줄 것이다."

 

월트 디즈니:

"가장 큰 성취는 가장 어려운 순간에서 나타난다. 어려움을 피하는 것이 아니라 받아들이고 이겨나가는 과정에서 우리의 노력과 인내력이 성공으로 이어진다."

 

마이클 조던:

"나는 자주 실패했다. 그래서 나는 성공한 것이다. 노력하고 힘들게 노력하는 것이 성취의 시작이다. 어떤 일이든지 놀라운 결과를 얻으려면 꾸준한 노력이 필요하다."

 

마할리아 케어:

"계획은 내일을 위해, 노력은 오늘을 위해, 성취는 언제나 이루어질 것이다. 작은 노력이 큰 성취로 이어지고, 계획된 노력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지면 성공의 문이 열린다."

 

메이아 앤젤루: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노력은 우리를 성취의 정상으로 이끌어줄 것이다. 성공은 계획적인 노력과 열정적인 투지의 결정체이며, 그것이 우리의 인생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 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