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사이/인사말

생일 축하 메시지 (5) 와이프 생일 축하 문구

by 더근댁 2023. 3. 7.

사랑하는 와이프의 생일을 축하하는 남편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이번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평소에 잘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기도 하지요. 하지만 막상 쓰려면 막막할것입니다. ㅎㅎ. 이 포스팅에서는 와이프 생일 축하 문구를 몇가지 정리 해 보았습니다. 사랑하는 아내에게 마음을 전하며 따뜻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와이프 생일 축하 문구

 

 

생일 축하 메시지

와이프 생일 축하 문구

 

1. 신혼부부 와이프 생일 축하 문구

우리 사랑스러운 내 여보야! 오늘은 당신 생일이야! 이제 결혼 1년차를 맞이했는데, 여전히 당신의 모습이 점점 더 매력적으로 보이는 걸 보면 아직 내 콩깍지는 건재한가봐 . 여보 덕분에 나는 매일이 아름다워. 내가 준비한 작은 선물이 당신의 오늘을 보다 행복하게 만들어주면 좋겠어. 언제나 사랑해 내사랑. 

 

반응형


생일 축하해, 내 귀여운 와이프! 결혼 후 지금까지 우리신혼은 달콤한 사랑으로 가득했어. 내가 준비한 선물은 작고 조그맣지만, 당신의 미소는 더 커지길 바랄게. 앞으로도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며, 하루하루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나가자. 내가 당신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지? 항상 곁에서 지켜줄게, 사랑해.

 

우리가 결혼하고 처음 맞이하는 당신의 생일입니다. 처음 함께 보내는 시간속에 서툴기도하지만 서로의 부족함을 채워가며 함께 성장하는 모습이 너무나 보람찹니다. 이번 당신 생일을 맞이해 작은 선물을 준비했는데 마음에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하루 세상 누구보다 최고로 행복한 사람이 되기를 바며 지금처럼 늘 내곁에서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길 바랍니다. 생일 많이 축하하고 매일 매일 더욱 더 사랑합니다. 

 

 

2. 아이가 있는 가족 와이프 생일 축하 문구

사랑하는 나의 아내! 생일축하해. 어린 아이들을 키우며 하루종일 힘내고 애쓰는 모습을 보면 정말 대단하면서 고맙고 사랑스러워. 언제나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줘서 고마워. 앞으로 내가 더 많이 돕고 사랑할게. 사랑해.

 

생일축하해요 여보. 우리 아이들이 티없이 맑고 건강하게 성장하고 있는 이유는 당신 덕분이란 걸 늘 느끼고 감사하고 있어. 너무나도 고맙고 언제나 우리집을 따듯하게 만들어주는 당신이라는 존재가 있어주어서 우리 가족은 늘 행복해. 당신 생일을 맞이해 함께 특별하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고 싶어. 생일축하하고 많이많이 사랑해!

 

 

3. 결혼10년차 아내 생일 축하 문구

사랑스러운 나의 아내. 매일 아침 일어나서 옆에 있는 당신을 볼 때마다 나는 참 다행스러운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어. 우리가 함께한 10년은 너무나 빠르게 지나간 것 같아. 하지만 후회도 아쉬움도 없어. 앞으로도 당신과 함께하는 내 인생의 남은 여정은 언제나 지금처럼 평온하고 행복하리라 믿어 의심치 않아. 우리가 처음만난 그때부터 언제나 사랑스러운 당신의 생일이 누구보다 빛나고 행복한 하루가 되길. 생일 축하해. 

 

내 인생 최고의 반려자인 당신 생일을 맞이하여. 당신이 내게 그랬듯 나 역시 언제나 당신 뒤에서 든든한 지지가 되어주고 버팀목이 되어주고 싶어. 우리가 함께 보내 온 10년이라는 시간은 매일 매일이 특별했고 행복했어. 나의 아내로, 아이들의 엄마로 헌신하고 애써 준 당신의 열정에 늘 감사하며 앞으로 남은 생도 당신과 모든 순간을 공유하며 살아가고 싶어. 내 인생 최고의 선물인 내사랑 앞으로도 건강하고 늘 내곁에서 함께해줘. 생일 축하해. 

 

 

 

생일 축하 메시지 모음 (1) 사랑하는 사람의 생일 편

내게 가장 소중한 사랑하는 사람의 생일. 내 생일을 놓칠지언정 절대 놓치고 지나갈 수 없죠!! 축하하고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짧은 메세지카드라도 손수 써서 전달해보는 건 어떨까요? 평소에

lavespa.tistory.com

 

 

생일축하 메세지 문자 문구 모음

생일 축하 메시지 문자 문구 모음 콩그르츄레이숀! 1년에 단 하루 내가 주인공이 되는 생일. 가족, 가까운 친구, 지인들의 생일에 마음을 담은 따뜻한 축하 메시지로 기쁨을 나누시길 바라요. 생

lavespa.tistory.com

 

반응형

댓글